생활정보매거진

밥이되어라 다시보기 | 출연진 | 인물관계도

Published (updated: ) in Uncategorized. 태그: .


밥이되어라 다시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MBC 일일드라마로 방영 중인 밥이되어라에 대한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2021년 1월 11일에 첫 방영이 되어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7시 10분에 편성되었습니다. 첫 방송 후 시청률을 5.5%로 집계되었습니다.

밥이 되어라 다시보기

밥이되어라 다시보기


총 120부작을 예상하고 있는데 한 편당 30분씩으로 짧은 연속극형식입니다. 밥이되어라 다시보고 싶으신 분들은 재방송 편성표를 확인하셔서 보시거나 아니면 MBC 공식 홈페이지에서 드라마를 검색 후에 VOD로 보실 수 있습니다. 해당 절차는 로그인이 필수로 유료서비스라 결제하지 않으면 3분 미리보기 후 재생이 종료되니 참고바랍니다. 모바일 어플로도 보실 수 있으며 기타 플랫폼은 네이버 시리즈가 있으니 아래에 첨부한 링크로 접속하시면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청을 원하시는 분들은 주소를 웹 주소창에 복사하여 붙여넣기 후 사이트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MBC 어플 설치는 아이폰 기종은 앱스토어에서, 안드로이드는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https://bit.ly/3nMWiJ2

밥이 되어라 다시보기

밥이되어라 출연진


발탁된 배우들은 정우연으로 예전에 티아라 맴버인 류화영입니다. 다음은 권혁, 강다현, 조한준, 재희로 이들이 주연입니다. 그리고 김혜옥, 남경읍, 변우민, 최수린, 권도균, 이루, 김영호, 오영실, 김정호, 김민경, 한정호가 나오며 아역으로는 김시하가 출연합니다.

밥이 되어라 다시보기

한정식 집 ‘궁궐’이라는 곳이 내용의 중심 배경입니다. 따뜻한 가족드라마 분위기가 물씬나서 화제가 되긴하지만 막장 스토리로 피곤하고 자극적인 느낌이 없어서 편안하게 보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주연을 맡은 배우 정우연은 밥이되어라에 캐스팅되었는데 한식조리사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밥이 되어라 다시보기

밥이되어라 인물관계도


영신은 어릴 때 아버지에게 버림을 받은 것으로 나오는데 경수가 23살이 되던 해에 영신을 동생이라고 하고 데리고 온 아버지가 잘 기르라고 맡긴 뒤 병으로 돌아가십니다. 처음부터 이런 설정으로 시작합니다. 잘 길러준 덕에 밥집에서는 없어서는 안될 식구가 되었습니다.


영신은 밥집의 주방장이며 이 식당을 운영하는 경수는 영신을 동생처럼 길러온 존재입니다. 영신은 어렸을 때부터 경수를 경수삼촌이라고 불렀습니다. 영신의 주변 친구들을 보면 단짝인 다정, 모범생이자 영신을 좋아할 것 같은 정훈, 동네 건달인 오복이 있으며 오복의 가족은 할머니인 맹순과 삼촌 용구가 있습니다. 맹순은 채소 상인을 하고 있고 용구는 시골 노총각입니다.

밥이 되어라 다시보기

밥집과 대결구도인 한정식집 궁궐은 숙정이 사장이며 실 소유주인 종권이 남편입니다. 조카는 성찬인데 한식 조리사입니다. 종권과 형제인 종우는 궁궐의 사장행세를 하고 다니며 부부인 민경은 끼리끼리라고 안주인 행세를 하고 다닙니다. 이 둘 사이에는 아들이 있는 준영으로 ‘궁궐’ 후계자입니다.

앞으로 이들 관계가 어떻게 될지, 영신의 출생의 비밀은 무엇일지가 큰 뼈대가 될 것 같습니다. 더 시청해봐야 알 수 있겠지만 ‘밥이되어라’는 소외된 사람들이 저렴한 가격에 함께 밥을 먹도록 하는 ‘밥집’의 모습과 그와 대조되는 ‘궁궐’의 모습을 보여주면서 진정한 식구가 어떤 것인지를 느낄 수 있는 드라마일 것 같습니다. 이제 겨울 끝자락에 와있는데 아직까지는 추운 날씨이지만 봄이 오면서 계절과 함께 얼어붙은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하얀 밥의 온기같은 작품이 될 것으로 기대를 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