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매거진

라라랜드 다시보기 | 악보 | 넷플릭스 | 명대사

Published (updated: ) in Uncategorized. 태그: .


라라랜드


요새 극장에서 재개봉하는 영화들이 많아지는데 현재 상영하고 있는 예전 작품 중 라라랜드 다시보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2016년도에 개봉한 영화로 총 127분짜리인데 73회 베니스 국제영화제, 41회 토론토 국제영화제, 70회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 89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43회 새턴 어워즈 등 총 14개의 시상식에서 수상한 내역을 가지고 있는 명작입니다. 특히 재즈 음악이 배경으로 나와서 음악적으로도 인기를 끌었고 영화에서 배우들이 부른 노래들도 사람들에게 회자되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라라랜드

라라랜드 다시보기


우선 라라랜드 다시보기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코로나로 영화 산업에도 큰 영향을 미쳐 새롭게 개봉하는 작품이 현저히 적은 현실입니다. 그래서 이전 작품들을 재차 상영하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심지어는 상영 종료된지 얼마 되지 않았던 바로 작년 작품도 또 개봉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현재 국내에서 상영 중인 극장은 총 10군데이며 서울에 있는 롯데시네마 5곳인 도곡, 월드타워, 신림, 건대입구, 홍대입구점이 있습니다. 경기도에는 성남과 용인 롯데시네마가 해당되며 부산본점, 대구 동성로, 포항점까지 입니다. 예매사이트는 아래에 네이버 영화 홈으로 첨부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https://bit.ly/36kuDsV

라라랜드

그 외에 집에서 볼 수 있는 방법은 다운로드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네이버 시리즈나 기타 P2P 플랫폼 등에서 유료로 결제한 후 이용할 수 있으며 유튜브에서도 자막판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OTT 스트리밍 플랫폼도 있는데 그 내용은 아래에서 자세히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라라랜드

라라랜드 악보


실제 팝 가수인 존 레전드도 출연할만큼 음악적으로 완성도가 높았고 재즈장르의 치열함을 담은 위플레시에서 지휘자 교수 역할을 맡았던 J.K 시몬스 배우도 출연하였습니다. 재즈 피아니스트 세바스찬 역을 맡은 라이언 고슬링과 배우 지망생인 미아를 연기한 엠마스톤이 우연한 기회로 엮이게 되면서 사랑하고 자신의 꿈을 위해 나아가는 내용을 그렸으며 뮤지컬 스타일이 가미되어 중간 중간 노래부르는 장면이 나오기도 합니다.


이 영화에 수록된 곡 중 몇 가지를 살펴보면 ‘Another Day of Sun’으로 첫 장면에 나오는 신나는 분위기 곡이 있고 또 한 가지 기억에 남는 것은 역시 ‘City of Stars’가 있습니다.

라라랜드

https://bit.ly/36kuIwJ

극 중 세바스찬이 연주하는 피아노 악보에 대해서도 관심이 많은데 악보 커뮤니티에서 구하실 수 있습니다. 유료이니 참고하시고 ‘악보바다’ 링크 주소를 위에 걸어두었으니 들어가시면 되겠습니다. 회원가입하고 로그인 후에 이용할 수 있으며 모바일 버전도 지원합니다.

라라랜드

라라랜드 넷플릭스


OTT 플랫폼에서 라라랜드 다시보기를 할 수 있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아쉬운 것은 넷플릭스에서는 지원하지 않고 왓챠와 티빙에서만 시청할 수 있다고 합니다. 넷플릭스에는 라라랜드가 업로드되어 있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라라랜드

라라랜드 명대사


마지막으로 영화 상에서 마음을 울렸던 명대사를 포스팅하고 마치겠습니다. 엠마가 하는 대사인데 “재능은 없고 하려고 하는 열정만 가득한 사람들 있잖아. 나도 그런 사람 중 하나였나봐.” 라는 말이 나옵니다. 자신의 꿈을 너무 좋아하는데 자신감이 떨어지는 상황이 느껴져서 많은 공감을 받았던 대사라고 생각합니다. 영화를 보는 내내 배우들의 연기와 마지막 여운까지 완벽했던 작품이었고 라라랜드 다시보기하면 처음 봤을 때와는 또 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공지사항

무효 트래픽 공격 IP 모니터링 경고및 법적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