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매거진

그렌저 하이브리드 가격표 | 결함 | 단점 | 연비 | 후기

Published (updated: ) in Uncategorized. 태그: .


그렌저 하이브리드 가격표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할 차종은 그랜저로 관련하여서 그렌저 하이브리드 가격표, 연비, 결함 등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그렌저 하이브리드

그렌저 하이브리드 가격표


그렌저 하이브리드 가격표입니다. 2021년 2월 1일을 기준한 가격이니 이 후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트림은 총 4가지로 출시되었는데 프리미엄, 프리미엄 초이스, 익스클루시브, 캘리그래피로 구분되며 Premium의 품목은 모든 트림에 기본적으로 들어가있으며 여기에 추가되는 형식입니다. 38,830,000원부터 시작하는데 세제 혜택적용되기 전인 출시가이니 참고바랍니다.


프리미엄 초이스는 39,580,000원, 익스클루시브는 42,330,000원, 캘리그래피는 47,180,000원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에 현대자동차 공식 사이트에서 체크해보시면 되겠습니다.

https://www.hyundai.com/kr/ko/e/vehicles/grandeur-hybrid/price

그렌저 하이브리드

그렌저 하이브리드 결함


2020년 더뉴그랜저같은 경우 2.5 가솔린 엔진에서 결함현상이 나타나는 대수가 점점 늘어나고 있었습니다. 주된 문제는 엔진오일감소로 출고 테스트 때에 엔진 경고등이 켜져서 인수가 거부된 사례도 하나 둘씩 나오고 있습니다. 3.3엔진과 하이브리드 엔진에는 이러한 현상이 나타나지 않는다고 하니 2.5 가솔린 엔진을 장착한 차량을 구매하실 때에는 꼼꼼하게 검수하시는 절차가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렌저 하이브리드

그렌저 하이브리드 단점


처음 출시되었을 때 그랜저 전면부에 대한 호불호는 많이 갈리긴 했다고 합니다. 그렌저라는 명성에 걸맞는 고급스러움이 부족하다는 느낌을 받았다고 하는데 과거와는 달리 젊은 층에서도 그랜저를 선호하기 때문에 이러한 변화를 시도했다고 보여집니다.


가장 큰 단점은 높은 가격으로 일반 승용차들보다 비싸서 부담스러운 것과 사고가 났을 때 수리비용이 상당히 높아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새로운 기술이 접목된 차량이니 부품도 더 많으며 작업이 쉽지 않다는 것입니다. 또한 하이브리드의 특성 상 모터와 베터리가 차체에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트렁크 용량이 그만큼 줄어들 수밖에 없다는 점이 단점으로 작용하는 것 같습니다.

그렌저 하이브리드

그렌저 하이브리드 연비


연비는 15.2~16.2km/L이며 최대 출력은 159hp입니다. 배기량도 같이 체크해보셔야하는데 그 이유는 자동차세때문입니다. 차량 배기량에 따라 부과되는 세금에 차이가 생기고 매년 지불해야하는 세금이니 자신의 차량 배기량도 살펴서 구매 전에 유지비용까지 따져보시는 것을 권합니다. 타이어 인치와 주행 환경, 도로 상황 등에 따라서 연료 효율성이 상승할 수도 있고 하락할 수도 있으니 출고 전에 연비에 대한 부분도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렌저 하이브리드

그렌저 하이브리드 후기


오늘 이렇게 그렌저 하이브리드 가격표에 대한 내용과 기타 정보들을 살펴보았는데, 차량 구매라는 것이 초기비용에 대한 부담도 있고 사실 상 일반 물품과 같지 않아서 복잡한 면도 있기 때문에 신중하게 결정해야하는 것 같습니다. 시대의 흐름에도 부합하는 친환경 자동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기술력이 발전함으로 이전 버전에서 부족했던 부분이 보완되고 있는 것도 알 수 있습니다.


여러 차종을 비교 분석해보시는 것도 좋고 선택의 기로에 있을 때 후기도 살펴보셔서 자신이 원하는 차량을 고르실 때 유용하게 활용하셨으면 합니다. 포털 사이트에 업로드되어있는 대부분의 평을 보면 일반 차량과 다를 바 없는 외관과 실내 사용감도 편하다고 하는데 네이버나 다음 브라우저에 검색하여서 시승기를 찾아보시면 보다 생생한 후기를 살펴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공지사항

무효 트래픽 공격 IP 모니터링 경고및 법적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