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매거진

구해줘홈즈 다시보기 | 경기남부 | 제주도 | 출연진

Published (updated: ) in Uncategorized. 태그: .


구해줘홈즈 다시보기


집에 대한 관심으로 곳곳이 떠들썩합니다. 안정적인 내집을 마련하는 것, 그리고 안락하고 아름다운 공간으로 가꾸는 것은 누구에게나 중요한 관심사이기 때문이겠죠. 구해줘홈즈 프로그램의 높은 인기가 그것을 증명하는 것 같습니다.

구해줘홈즈 다시보기


MBC에서 2019년부터 방영 중인 이 프로그램은 부동산 예능이라는 독특한 컨셉으로 제작되어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일반인 출연자가 자신이 살고 싶은 집의 조건과 예산을 말하면, 복팀과 덕팀으로 나뉜 연예인 출연자들이 그 조건에 최대한 맞는 매물을 두세건 골라서 소개하고 일반인 출연자가 그 중 자신의 마음에 드는 집을 선택하는 내용입니다.


아파트, 주택, 타운하우스 등 우리가 잘 알고 있다고 생각했지만 막상 구석구석 자세히 들여다보면서 장단점을 따져볼 기회는 없었던 다양한 주거 양식과 지역이 등장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시청하시는 것 같습니다.

구해줘홈즈 다시보기

구해줘홈즈 다시보기


구해줘홈즈는 MBC에서 매주 일요일 22시 50분에 방영되고 있습니다. 다시보기를 하고 싶은 경우 MBC 공식 홈페이지인 iMBC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검색창에 프로그램 제목을 입력하면 해당 프로그램 페이지에서 ‘다시보기’ 메뉴를 찾을 수 있는데, 여기서 회차별로 감상이 가능합니다. iMBC는 고화질 다시보기 서비스를 월별 정기구독 형식의 이용권으로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회원가입 후 이용권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imbc.com

구해줘홈즈 다시보기

구해줘홈즈 다시보기 경기남부


최근 화제가 되었던 편 중 몇 가지를 소개해보겠습니다. 2021년 1월 방영분 중에는 25년 지기인 네 명의 친구들이 의뢰인으로 나섰습니다. 이들은 네 가족이 함께 주말을 즐길 수 있는 교외의 주말용 타운하우스를 찾고자 출연했습니다. 서울을 기반으로 생활하고 있기 때문에 경기도 내에 위치해 있으면서도 너무 멀지 않은 양평, 가평, 여주 등 지역에서 방 두 개 이상의 전세가 1~3억원대의 집을 찾고 싶다고 했죠.


조건에 맞는 두 개의 집에 소개되었습니다. 하나는 여주시 강천면에 위치한 불멍물멍하우스라는 이름이었습니다. 별명답게 남한강 줄기가 조용히 흐르는 경관을 갖고 있고 마당에는 모닥불을 피울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구해줘홈즈 다시보기

또다른 집은 양평군 용문면에 위치한 타운하우스입니다. 커다란 창문이 여러 개 갖춰져 있어서 밝은 채광을 자랑하고, 아담한 마당과 널찍한 옥상에 바비큐와 일광욕을 즐길 수 있는 시설이 눈길을 끄는 집이었습니다.

구해줘홈즈 다시보기

구해줘홈즈 다시보기 제주도


아름다운 제주도를 배경으로 한 회차도 인상적이었습니다. 반려견 세 마리와 함께 제주도에서 1년 살이를 할 집을 찾는 두 부부가 출연했는데요, 본격적인 이주 전에 일년간 제주도에서 잠시 머무르며 미리 체험해보기를 원한다고 했습니다.


조건에 들어맞으면서도 완전히 다른 분위기와 장점을 가진 집 두 채가 소개되었는데요, 하나는 전용 풀과 노천탕을 갖춘 신축 타운하우스, 다른 하나는 82년에 지어져서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풍기면서도 깔끔하게 내부 리모델링이 된 한옥주택이었습니다.

구해줘홈즈 다시보기

구해줘홈즈 다시보기 출연진


출연진은 박나래, 양세형, 장동민, 김숙, 붐, 양세찬으로 이루어진 고정 진행자들을 비롯하여 회차별로 초청 게스트들이 함께 하고 있습니다. 진행자들 모두가 한창 내집마련에 관심이 많을 3~40대로 이루어져 있어 더욱 넓은 공감대를 형성하면서 시청자들의 마음에 와닿는 프로그램인 것 같습니다.

외출이 어려운 요즘, TV로 하는 남의 집 구경으로 즐거운 상상 여행을 떠나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