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매거진

빨간 머리 앤 다시보기 | 넷플릭스 | 줄거리 | 명대사

Published (updated: ) in Uncategorized. 태그: .


빨간 머리 앤 다시보기



최근 넷플릭스에서 인기리에 방영되던 드라마 상당수가 종영이 예고되어 많은 시청자들이 실망했는데요, 그 중 대표적인 케이스가 빨간 머리 앤입니다.

빨간 머리 앤 다시보기


캐나다의 작가 루시 모드 몽고메리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이 드라마는 캐나다의 외딴 섬 프린스 에드워드를 배경으로 빨간 머리를 한 고아 소녀 앤 셜리가 마릴라와 매튜 커스버트 남매에게 입양되어 펼쳐지는 성장 이야기입니다. 이미 드라마와 애니메이션, 그리고 뮤지컬까지 수 차례 제작된 바 있지만 넷플릭스 버전은 현대적이고 참신한 재해석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았죠.

빨간 머리 앤 다시보기

빨간 머리 앤 다시보기


빨간 머리 앤은 2017년 캐나다 방송국 CBC와 스트리밍 사이트 넷플릭스가 공동제작하여 시즌 1을 첫 방송했습니다. 제작 단계에서부터 유명 드라마인 브레이킹 배드의 각본가 겸 제작자인 모이라 월리베켓이 참여하여 화제를 모았었죠. 주연인 앤 역할의 에이미 베스 맥널티는 원작의 앤이 그대로 화면 속에서 숨쉬는 듯한 놀라운 연기력으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원작은 1800년대 후반의 보수적인 캐나다 시골 사회를 배경으로 하고 그 안에서 편견 어린 시선을 이겨내고 힘차게 자라는 앤을 따뜻하게 그려내는데요, 드라마에서는 좀 더 창의적인 각색을 선보였습니다. 앤이 입양되기 전에 있었던 어둡고 슬픈 과거의 기억을 섬세하게 재현하여 앤이라는 인물의 심리를 깊이있게 그리는 한편, 남녀 차별, 인종 차별 등 다양한 이슈들을 작품 속에 자연스럽게 녹였습니다.

빨간 머리 앤 다시보기

빨간 머리 앤 넷플릭스


빨간 머리 앤은 넷플릭스의 자체 제작 드라마로, 사이트 또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에서 1시즌에서 3시즌까지 전 시즌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의 검색창에서 제목을 검색하시면 회차별로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위에서 말했듯이 넷플릭스는 최근 코로나로 인한 제작 지연과 그에 따른 예산 문제로 큰 인기를 받거나 좋은 평가를 받았던 드라마들을 다수 취소해서 실망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마법 소녀의 이야기 ‘사브리나의 오싹한 모험’이나 우리나라에서 리메이크되기도 했던 ‘지정생존자’가 그 예시이죠.

netflix.com

빨간 머리 앤 다시보기

빨간 머리 앤 줄거리


드라마 속 앤은 본토인 노바스코시아의 고아원에서 자라고 있었는데, 특유의 뛰어난 상상력과 화려한 말솜씨가 어린아이답지 못하게 유별나다는 이유로 어디서든 구박을 받던 아이입니다. 입양되기에는 너무 늦은 나이라고 생각하던 때에 프린스에드워드 섬의 한 남매가 자신을 가족으로 거두어준다는 이야기를 듣고 더없는 기쁨을 느끼지만 그것도 잠시, 그 남매는 사실 농사일을 도와줄 남자아이를 입양하고자 했을 뿐 자신이 선택된 것은 착오에 불과했다는 것을 알게 되고 크게 절망합니다.


마릴라는 앤을 돌려보내려고 하던 마음을 돌이키고 어딘지 모르게 사랑스러운 이 아이를 맡아서 키우게 됩니다. 하지만 앤은 얌전한 여자아이다운 모습을 기대하는 마을 사람과 커스버트 남매의 시선에 갇히지 않고 자신의 꿈과 개성을 마음껏 펼치면서 점점 성숙한 아이로 자라난다는 이야기입니다.

빨간 머리 앤 다시보기

빨간 머리 앤 명대사


누구나 인상적으로 꼽을 명대사들이 유명한 작품이기도 합니다. 그 중에서도 실수연발의 앤이 희망을 잃지 않고 하는 말 ‘내일은 언제나 아직 실수를 저지르지 않은 새로운 날이야’라는 말이 있죠. 절망에 빠져 무력감을 느낄 때 누구의 마음에나 한줄기 빛을 선사할 수 있는 좋은 메시지를 담고 있네요.

빨간 머리 앤 다시보기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가슴이 따뜻해지는 이야기를 감상하고 싶을 때 시청을 추천합니다.

 

 


공지사항

무효 트래픽 공격 IP 모니터링 경고및 법적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