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매거진

제이에스티나 목걸이 | 커플링 | 머리띠 | 추천

Published (updated: ) in Uncategorized. 태그: .


제이에스티나 목걸이


겨울은 유난히 다양한 명절과 기념일이 많은 계절이죠. 크리스마스, 설날, 발렌타인데이 등등 연인과 가족, 친구 사이에 마음을 담은 선물을 주고받기 좋은 시기입니다.

제이에스티나 목걸이


선물을 하고 싶은데 무엇을 해야 할 지 고민될 때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가장 기쁘게 하는 것 중 하나는 액세서리인데요, 그 중 국내 유명 브랜드인 제이에스티나 궁금하신 분들도 많을 거 같아서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https://www.jestina.co.kr/

제이에스티나 목걸이

제이에스티나 목걸이


아마 김연아 선수와 왕관 모양의 로고로 가장 많이 알려진 브랜드일 것 같습니다. 지금은 모델이 교체되었지만 브랜드 초창기부터 아주 오랜 시간 동안 김연아 선수를 모델로 삼아 이름을 알렸는데요, 그만큼 예쁘고 젊으면서도 순수하고 매력적인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는 20~30대 타겟의 액세서리를 만들어내는 곳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마냥 가벼운 느낌은 아니에요.


고급스러우면서도 패셔너블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어떤 상황에도 아름다운 연출이 가능합니다. 가장 유명한 제품 중 하나는 아마 김연아 선수가 공항에서 귀국길에 착용했던 피겨스케이팅 목걸이일 것입니다. 깜찍한 피겨 슈즈에 반짝이는 다이아몬드가 콕콕 박혀 있는 모습이 사랑스러우면서도 피겨 여왕을 돋보이게 해서 화제였었죠. 시간이 지났지만 지금 봐도 굉장히 매력있는 디자인이라고 느껴집니다.

제이에스티나 목걸이

 

제이에스티나 커플링


커플링 디자인은 워낙 다양하기 때문에 내 마음에 쏙 드는 걸 고르기가 은근히 어려운 아이템 중 하나인데요, 연인들 사이의 취향을 모두 충족하면서도 어떤 분위기에든 어울려야 항시 착용하고 다닐 수 있기 때문이죠. 지나치게 화려하지 않으면서도 존재감을 발휘하는 반지여야만 연인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늘 부담없이 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연애의맛이라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오창석, 이채은 커플이 서로에게 마음을 고백하고 정식 연인이 되기로 약속한 순간에 나눠 낀 반지는 그 모든 조건에 잘 부합하는 모양으로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저격해서 화제였었습니다.


대표 라인인 마리벨 커플링 시리즈였죠. 골드와 화이트골드 두 가지 재질이 하나의 반지에 투톤으로 어우러져 있기 때문에 마치 어디든 같이 동반하고자 하는 연인들간의 뜨거운 사랑을 표현한 듯한 디자인이에요. 심플하면서도 쉽게 잊히지 않고, 다른 액세서리와 레이어드하기에도 좋아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제이에스티나 목걸이

 

제이에스티나 머리띠


유행은 돌고 돈다더니, 90년대에 한창 인기를 끌었던 곱창밴드가 스크런치라는 이름으로 다시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소재에 따라 캐주얼하면서도 드레시한 느낌까지 줄 수 있는 아이템이라 활용도가 높은데요, 아이유가 착용한 새틴 스크런치는 고급스러운 와인 컬러를 비롯해서 경쾌한 블루, 사랑스러운 베이지까지 다양한 색상으로 질리지 않는 연출이 가능합니다.

제이에스티나 목걸이

제이에스티나 추천


보라색은 쉽게 연출하기 어렵지만 그만큼 매력이 있는 색상이에요. 의상으로 도전하기 조심스럽다면 주얼리부터 시작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2월 탄생석인 자수정은 영롱하고 신비로운 보랏빛이 때로는 사랑스럽게, 때로는 고급스럽게 보이는 특징이 있죠. 요즘은 레트로 열풍 때문에 핑크빛 섞인 연한 보라색이 더 눈에 많이 띄는 것 같아요. 자수정과 화이트, 블루 컬러 스톤이 참 잘 어울리는 이 목걸이는 길이도 다양하게 조절할 수 있어서 더욱 활용도가 높습니다.

제이에스티나 목걸이

사랑하는 사람 또는 나 자신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 제이에스티나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