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매거진

부업추천 BEST 5 나에게 맞는 것으로!

Published (updated: ) in Uncategorized. 태그: .


부업추천 BEST 5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업추천 BEST 5를 준비해보았습니다. 과거와는 달리 직장인들 사이에 N잡러라는 말이 유행한다고 합니다.

부업추천 BEST 5


월급 이외의 소득 창출을 목적으로 특별한 자격조건 없이도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함께 고민해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부업추천 BEST 5 

첫 번째는 ‘유튜브’를 생각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취미나 특기를 살려서 본업 외에 새롭고 생산적인 활동을 영상으로 제작할 수 있는 분야이며 실제로 본캐, 부캐라는 단어가 유행이듯이 자신을 캐릭터로 분신화해서 여러 가지 채널을 생성할 수도 있고 덩달아 조회수, 시청 시간, 구독자 등이 축적되면서 광고에 따른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다만 콘텐츠를 기획하는 것에 있어서 상당히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재능이나 끼가 있지 않으면 성향에 따라서는 도전하기 어렵기도 합니다. 하지만 워낙 다양한 카테고리가 있어서 꼭 얼굴이 화면에 나오지 않고도 얼마든지 신선한 시각의 영상을 만들 수 있다면 그것 또한 사람들의 인기를 끌 것입니다.

부업추천 BEST 5 

두 번째 부업추천 BEST 5는 ‘재택 원고 알바’ 입니다. 어떤 회사를 선정하느냐에 따라 원고료의 차이가 있고 평소 글을 어느 정도 쓸 수 있다면 업체 내에서 진행하는 테스트를 통과한 후 정식으로 프리랜서 작가로 등록되어 활동할 수 있습니다.

보통은 국어국문이나 문예창작, 언론정보 등의 전공자가 유리하며 바이럴 마케팅에서 주로 쓰는 블로그 홍보 원고 외에도 의료 정보나, 기사자료, 방송 대본, 레포트 등 여러 분야가 있어서 자신의 능력에 따라 도전하시면 되겠습니다.

부업추천 BEST 5 

세 번째는 ‘스마트 스토어’라는 것인데 요새는 어떤 사업을 하던 오프라인과 온라인 쇼핑이 가능하도록 운영하는 것이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포털 사이트에 홈페이지나 쇼핑몰을 제작할 수 있다면 좋지만 시간과 비용에 있어서 부담이 된다면 일부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마켓 서비스의 일종으로 전자상거래를 시도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임대료, 인건비와 같은 초기 자본이 들어가지 않아서 비용 절감에도 효과적이며 젊은 층에서는 부업으로 가볍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부업추천 BEST 5 

네 번째는 ‘배달’인데 일반적인 배달기사라기보다 부업으로 할 수 있는 것은 누구나 할 수 있는 배달 알바로 배민커넥트가 있습니다.


비슷한 종류로는 쿠팡이츠가 있는데 체계성에는 다소 차이가 있지만 도보가 포함된 자신이 이용할 수 있는 이동수단을 활용하여 배달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코로나19 로 인해 달라진 일상에서 배달업계는 없어서는 안 될 존재이기에 시대를 반영한 부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관련하여서 아래에 배민커넥트와 쿠팡이츠에 대한 설명이 있는 공식 사이트 링크를 첨부했으니 참고바랍니다.

http://www.baeminriders.kr/connect/

https://pf.kakao.com/_IfxejT

부업추천 BEST 5 

대망의 부업추천 BEST 5에서 마지막으로 소개할 것은 재능마켓으로 타고난 재능을 사고 파는 온라인 시장을 이용한 부업입니다. 마케팅이나 디자인, 번역과 같은 전문적인 업무나 기술에 대해서도 판매할 수 있으며 의상코디, 모닝콜 등 독특한 특기를 시장에서 거래하기도 합니다.


온라인 오픈 마켓은 여러 플랫폼이 있으며 그 시초로는 2010년에 미국 파이버라는 사이트라고 보여집니다. 국내에서는 현재 크몽이라는 곳이 재능마켓 중에서는 가장 큰 규모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부업추천 BEST 5 

이렇게 세상에는 정말 다양한 일자리와 아르바이트, 부업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임신과 출산, 육아로 경력이 단절되어 버린 여성분들이나 추가 수입을 벌고 싶은 직장인들, 시간적으로 여유가 없어서 프리랜서처럼 일하고 싶은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이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