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매거진

클럽하우스 초대장받기 | 안드로이드 | 주식

Published (updated: ) in Uncategorized. 태그: .


클럽하우스 초대장받기


새로운 소셜미디어 클럽하우스가 화제입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처럼 사진과 글을 올리는 것도 아니고, 유튜브처럼 영상을 올리는 것도 아닌 신개념 SNS 서비스죠.

클럽하우스 초대장받기


음성을 이용해서 소통하는 형식인데요, 팟캐스트나 유튜브처럼 창작자가 만들어서 올리고 감상자는 댓글로 반응을 주고받는 게 아니라 방을 열면 쌍방향 간 대화를 주고받게 된다는 것이 클럽하우스의 특징입니다.


클럽하우스는 초대장을 받아야 가입할 수 있다는 점에서도 독특한 성격을 갖습니다. 클럽하우스에 관한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링크 주소 : https://apps.apple.com/app/id1503133294)

클럽하우스 초대장받기


클럽하우스 초대장받는법

클럽하우스는 서비스가 시작된 지 채 1년이 되지 않았지만 지금 가장 주목받는 서비스입니다. 대화형 음성 채팅이라는 생소한 방식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인기를 끌게 된 것은 세계적 유명 인사들을 회원으로 초대하고 이들이 적극적으로 대화방을 만들어 활동을 벌이는 것이 이슈가 되었기 때문이죠. 클럽하우스를 이용하려면 다른 사람이 나를 선택하여 초대장을 보내야만 가입할 수 있다는 점도 호기심을 자아냅니다.


이미 클럽하우스 회원인 누군가가 나의 휴대폰 메시지로 초대장 링크를 보내면 그 링크를 통해야만 신규 가입을 할 수 있는 것이죠. 이 초대장은 회원들이라면 누구에게나 주어지는데 2명에게만 발송할 수 있습니다. 결국 클럽하우스를 이용하려면 나를 아는 지인 중 누군가가 클럽하우스로 초대장을 보내줘야 하겠네요.

클럽하우스 초대장받는법

클럽하우스는 2021년 1월 기준 이용자 200만명을 돌파했습니다. 성장 기세가 무섭죠. 특히 최근 한국에서 화제가 된 계기는 2021년 1월 테슬라 창업주 일론 머스크가 자신이 개설한 클럽하우스 대화방에서 주식 시장 공매도에 대한 반대 의견을 내놓았다는 것이 알려지기 시작하면서입니다. 이처럼 세계적인 명성을 가진 유명인이 자신의 이야기를 직접 풀어내고 함께 대화를 할 수 있다는 것이 신선한 느낌을 주죠.

클럽하우스 초대장받는법

클럽하우스가 화제가 되면서 이 초대장을 중고로 거래하는 일도 생기고 있는데요, 네이버 중고나라 카페 같은 곳에서는 초대장을 판매하겠다며 5,000원에서 만원까지 가격을 매겨 올라온 판매글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용을 꼭 원하신다면 이렇게 구매하는 방법도 있긴 합니다만 금액만 입금받고 초대장을 발송하지 않는 사기 사례도 있어서 주의해야 할 것 같습니다.

클럽하우스 안드로이드


클럽하우스 초대장받는법

클럽하우스는 아직 안드로이드 서비스를 시행하지 않고 있습니다. 아이폰 유저들만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이죠. 이에 대해 아쉬워하는 목소리도 있지만, 언제 안드로이드 서비스가 시작될 지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다만 최근 미국 현지 보도에 따르면 클럽하우스가 안드로이드 앱 개발 전문가를 고용했다고 합니다. 작년에 대형 투자를 유치한 유명 벤처 캐피털 앤드리슨 호로위츠도 클럽하우스 측에 안드로이드 용 어플 출시를 희망했다고 하죠.

클럽하우스 주식

클럽하우스 초대장받는법

클럽하우스 관련 주식 투자에 대한 궁금증도 증폭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아직 클럽하우스에 직접 투자할 수 있는 방법이 없는데요, 알파익스플로레이션이라는 클럽하우스 운영사는 비상장 상태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관련 주식들은 주가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클럽하우스의 주요 기능인 음성 인식 프로그램을 판매하는 중국의 아고라는 올해 들어 주가가 148% 증가하기도 했습니다.


공지사항

무효 트래픽 공격 IP 모니터링 경고및 법적대응